본문 바로가기
민이의 먹거리/시켜먹기

[ 청라 닭강정 ] 가마로 강정 솔직후기

by 후닝훈 2021. 7.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훈이가 왔습니다.

 

 

오랜만에 가마로 강정이 생각나서 시켰답니다~~

 

위치는 여기에요

 

청라점에서 시켰는데 위치는 저희집에서 걸어서 30분은 갈 거리네요!!

배민에서 닭강정 이라고 치니까 검색에서 안나오더라구요.

없어진줄 알았어요! ㅋㅋ

 

강정 이라고 검색하셔야 나온답니다~

 

 

포장

 

치킨무와 콜라도 같이오는데, 요청사항에 치킨무는 필요 없다고 안받았어요.

일회용품도 안받고 있는중이랍니다

(환경사랑 이라네요)

 

 

패키지

 

 

포장지는 종이박스에요~

포장지가 아담하네요 ㅎㅎ ^__^

 

 

 

매콤 & 달콤

 

맛은! 매콤과 달콤으로 시켰어요

각각 양념치킨과 간장치킨맛이라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포장지 크기에 비해 먹다보면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ㅎㅎ

 

 

이건 양념 사진이에요~~

매콤맛이라 그런지 먹다보면 조금 맵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추천!!

 

 

요건 달콤맛!

달콤한맛인 만큼 하나도 안맵고 달달해서 좋아요!!

 

예전엔 매콤맛을 더 좋아했는데 오늘은 달콤이가 더 땡기더라구요 ㅋㅋ

 

 

닭강정 몇군데에서 먹어봤는데, 제가 딱딱한 강정을 안좋아해서 그런지 가마로가 부드러워서 제일 좋더라구요.

다른 닭강정은 먹다보면 입천장이 아파져가지고 가마로가 저에겐 딱이랍니다 ㅎㅎ

 

강정의 장점으로 다음날 냉장고에서 꺼내먹어도 맛있다는점!!

 

이상 가마로 강정 후기였어요 ㅎㅎ

가마로 강정 매콤 달콤맛 추천!!

 

방문포장하면 가격이 훨씬 싸다하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