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이의 먹거리/시켜먹기

[청라 비빔밥] 꼬기만땅 점보비빔밥 솔직후기

by 수밍수 2021. 7. 21.

오늘은 방금전 저녁으로 먹은

꼬기만땅 점보비빔밥 배달 후기이당 ㅎㅎ

위치는 요깅 !!

우리집 바로 옆이였다 ..;;

이거 쓰면서 알았네 .. ^________^

 

배달은 20분 ..? 25분 정도 걸린거같다

왜냐면 바루 집근처였기 때문에 .. !!

구성은

비빔밥, 된장찌개, 반찬, 고추창, 참기름 !

 

반찬 내용물은 이렇고 ㅎㅎ

후식 요구르트도 하나 챙겨주신다 ㅎㅎ

 

된장찌개 ..

기본으로 하나 주시는줄 모르고 하나 추가했더니 두개가 왔다 ㅠ

근데 버섯이 굉장히 많이 들어간 된장찌개

나는 버섯을 싫어해서 몇입먹고 먹지않았다 ㅠㅠ

찌개가 맛이 없거나 그런건 절대 아님 !! 건더기도 많았다

뭔가 작게 나왔는데

양이진짜 ㅋㅋㅋㅋ 엄청나게 많다 .. !!

 

볶음김치, 고기, 콩나물, 양파, 상추, 깻잎, 후라이, 김 !

후라이는 기본 1개 제공이구 하나는 추가한것 ! (500원)

수저가 약해서 비비는데 한참 걸린거같다 ㅋㅋㅋ

내가시킨건 차돌박이 점보비빔밥 인데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다

그 외 채소들도 듬뿍 ..

훈이가 싫어하는 컴퓨터 앞에서 밥먹기 ^_^

좋아하는 유뷰버 영상 보면서 맛있게 먹었다 헤헤

근데 실수로 참기름 안 넣어먹음 ..

참기름 좋아하는데 ㅠㅅㅠ 나중에 꼭 먹겠다는 다짐으로 잘 보이는곳에 뒀다

재주문 의사는 90 !!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 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