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이의 먹거리/시켜먹기

[청라 피자] 유로코피자 솔직후기

by 수밍수 2021. 7. 19.

오늘의 후기는

청라 유로코 피자 배달 후기이다 !! !!!

한끼도 안먹은 상태에서 시킨거라 .. 패밀리 사이즈 시킴 ㅎㅎ..

위치는 여기 !

 

 

배달 예상시간은 50분 이였는데 (저녁시간)

15분 정도 일찍왔다 ㅎㅎ

 

 

크기 .. 상 하나를 다 가린다 .. 짱큼

훈이 손이 작아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리뷰 이벤트 스파게티 ..

요즘 리뷰이벤트로 주시는 품목이 상당해 진것같다

맛은 맛있는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맛 !! ㅎㅎ

마우스 미니미 .. 작고소중해짐

맛은 4가지 맛이다 !

블랙페퍼로니, 맥앤치즈, 랍스타, 와규눈꽃

블랙페퍼로니 - 약간 매콤한 페퍼로니맛 맛있었음 !

맥앤치즈 - 단짠단짠 하다 무난한 맥앤치즈맛

랍스타 - 위에서 두번째 맛인데 .. 구냥 맛살에 핫바 잘라넣은 맛 (맛없진 않음)

와규눈꽃 - 맛있는 불고기 피자 맛 할라피뇨랑 잘 어울림

블랙 페퍼로니 + 스파게티

이렇게 먹으면 넘 맛이땅 ... 끝에 빵도 고소했음 ㅠㅠ

훈이랑 진짜 열심히 먹었는데 절반 이상이 남았다 ㅎㅎ..

크기도 크키고 리뷰로 받은 스파게티 양도 많구 ~~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내 첫끼였다 >_________<

 

재주문 의사는 100 !!

대신 저 랍스타맛 안들어 간걸루 ㅎㅎ..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 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