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이의 먹거리/시켜먹기

[ 청라 돈까스 ] 돈까스 파티 청라점 솔직후기

by 후닝훈 2021. 7.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이가 아니고 훈이가 글을 작성하게 되었답니다.

한번 해보라네요 크크

 

오늘 저희가 먹은곳은 돈까스 파티 청라점이에요~!

오랜만에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시켜먹게 되었어요.

 

위치는 여기에요!

 

저희집에서 수변공원 건너였네요 ! ㅎㅎ

 

 

 

배달은 4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뭔가 가까워서 사장님이 걸어서 오신거 같았어요.

 

 

 

하나만 시켰는데, 돈까스 + 콜라 + 리뷰이벤트로 받은 부시맨빵이에요.

콜라는 따로 주문한거랍니다.

 

 

돈까스의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프리미엄 돈까스랑 일반 돈까스가 분리되어있어요.

 

저번에는 일반 돈까스를 먹어봤는데, 프리미엄이 궁금해서 이번에는 프리미엄 돈까스로 시켰답니다.

 

 

반찬은 생와사비에 레몬, 피클에 단무지, 샐러드가 같이오네요!

이건 평범했어요!

프리미엄 돈까스라 그런지 비계? 부분이 보이는 돈까스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배달오느라 조금 눅눅해진게 아쉬웠어요.

돈까스는 할수 없는 부분이긴 하죠

 

 

 

 

생와사비와 핑크솔트에 찍어먹는 사진이에요 ㅎㅎ

핑크솔트는 집에 있어서 먹은거랍니다.

아쉽게도 소금은 주시지 않더라구요!

 

돈까스 예쁘게 잘찍었죠??

 

샐러드는 싱싱한 야채였어요!

드레싱은 간장? 시큼한 맛의 드레싱이었어요.

 

 

부시맨빵이에요!

딸기잼도 같이 주셔서 맛있게 발라먹었답니다.

딸기잼 안바르고 먹어도 은근히 달달한게 맛있었어요.

 

 

전 생각보다 맛의 깊이는 느껴지지 않는 맛이었어요

엄청 막 여기 먹어보라고 강력 추천은 못하겠더라구요 크크

하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절대 맛없다는게 아니에요 호호

 

이상 훈이의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