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이의 오늘/구매기

[ IT ] 무선충전패드 구매기

by 후닝훈 2021. 7. 25.

안녕하세요 훈이에요.

이번에 민이의 무선충전패드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무선충전기를 구매하면서 여러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우선 구매한 제품이에요

 

디씨네트워크 15W 고속 무선충전기 벨로스M300

 

기존에 쓰던 어피치 무선충전기도 있지만, 민이 책상 전용 무선충전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민이가 핸드폰 알람이 울릴때 확인하기 편리하도록 서있는 형태로 구매했어요 ㅎㅎ.

 

이 제품은 케이블 포함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케이블도 같이 주문하셔야 해요!

전 충전기와 케이블 모두 구매했답니다.

 

 

충전기 살 때 주의하실점!

 

요즘에는 핸드폰이 고속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그만큼 충전기와 케이블도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케이블로 사용하셔야 해요.

 

아이폰11이나 아이폰12는 유선충전 기준 최대 20W 까지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20W 이상 충전기와 케이블을 사용하셔야 제대로된 고속충전을 하실 수 있답니다.

 

주의!

다이소에서 파는 물건은 보통 20W에 한참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지금 사용하시는게 제대로된 고속충전기인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ㅎㅎ

 

 

위와 같은 경우에는, 무선충전 패드의 출력이 15W 이고, 아이폰의 무선충전은 7.5W 이에요.

무선충전의 출력을 넉넉히 주어야 제대로 무선충전이 되기 때문에 18W 충전기로 구매하였답니다.

 

 

여담

 

아이폰12의 맥세이프를 통한 무선충전은 15W 출력이며

아이폰12 미니의 경우에는 12W 라고 합니다.

 

이 출력이 나오기 위해서는 20W 이상 충전기를 사용해야 한다고 하니

무선충전기의 충전기 용량은 넉넉히 사용하는게 좋겠죠?

 

 

 

 충전패드

 

패드의 모양은 깔끔해서 좋은거 같아요.

 

 

대충 올려놓아도 인식오류가 나지 않고 잘 인식되서 좋았어요.

세로 / 가로 모두 충전되기에 사용에 있어 불편함이 없었어요!

 

 

마지막으로 제 어피치 무선충전기에요~

 

 

이상 무선충전패드 구매기를 마칠게요!

 

'민이의 오늘 > 구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파티온 ] 아쿠아 바이온 수딩앰플 솔직후기  (2) 2021.07.23
셀프 책상 꾸미기  (1) 2021.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