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이의 오늘/구매기

[ 파티온 ] 아쿠아 바이온 수딩앰플 솔직후기

by 수밍수 2021. 7. 23.

오늘은 내 블로그 첫 구매기 이다 !!

내가 구매한것은

파티온 아쿠아 바이온 수딩앰플 이다

화해 라는 어플을 통해서 샀는데 ..

첫구매 할인쿠폰 주는줄 모르고 제값주고 삼

다음 화장품 살때는 꼭 써야즤 ㅠㅠ

내가 구매한 앰플 !

화해 어플 첫 구매면 10프로 할인 쿠폰 줘서

2 만원대에 살 수 있 .. 다 ..

배송온 내 앰플 ㅎㅎ

박스 열었는데 무슨 종이뭉치가 있어서 놀램 ㅎ

짜잔 ~~

이렇게 작고 소중하게 생김

30미리라 그런지 넘 귀엽다 크기가 ㅋㅋㅋㅋㅋ

 

손이 큰편이 아닌데두 저렇게 쏙 잡히는 크기이당 ㅇㅅㅇ

내 미니미 달력이랑 키가 비슷 ~~ 하다

덤으로 온 샘플 ㅎㅎ

써보고 좋으면 장바구니에 넣어놔야지 ..

 

뚜껑에 스포이드가 달려있어서

사용하는 내내 깔끔하게 사용 할 수 있을거 같다 !

근데 밑바닥 까지 꼼꼼하게 나올련지 .. 스포이드식은 처음 써봐서 잘 모르겠다

 

한방울 떨군 양인데도 양이 상당하다

훈이 손등에 바른건데, 손등 전체에 듬뿍 펴발릴 정도이다

향은 .... 아주 미세하게 향이 나는데

무향이라고 말 할 정도의 향이다 ! 안 좋은향은 아님 ㅎㅎ

제형이 참 신기했는데

가벼운데 수분감이 엄청나게 꽉 들어차있는 ..?

여름에 바르기 좋을거 같은 제형이랄까 ..

뭐 꾸준히 써봐야 알겠지만 첫 사용감은 만족이다 ㅎㅎ

재구매 의사는 아직 모르겠다 !

하루밖에 지나질 않아서 .. ㅎㅎㅎㅎㅎㅎ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 끝 ~~

'민이의 오늘 > 구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IT ] 무선충전패드 구매기  (1) 2021.07.25
셀프 책상 꾸미기  (1) 2021.07.08

댓글